글쓴이 gga****
제목 레시틴, 화이버비츠의 지방분해 및 혈관세척
작성일자 2014.11.11 (10:27)조회수 : 3,646

최근에는 육류나 유제품 등 기름진 식사를 많이 하게 되면서 혈관질환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모세혈관벽에 콜레스테롤이나 지방등이 끼이게 되면서 혈액순환장애나 혈관탄성이 저하되어 각종 대사증후군의 병증이 많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혈관관련 질환이 우려될 때 이를 예방하는데 유용한 건강식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레시틴과 화이버비츠 식이섬유입니다.

 


준비물은 아래와 같이 알약분쇄기와 물컵 3개, 비교식품, 빨간색 고추기름



투명용기의 물컵에 고추기름을 한스푼 정도 떨어뜨립니다.

그러면 혈관벽에 지방이 끼는 것처럼 물위에 뜨고 투명컵면에 기름이 달라붙게 되지요.
혈관벽에 기름이 달라붙거나 콜레스테롤 등이 흡착되면 혈액순환에 장애가 되겠지요~




그래서 각각의 기름 부은 물컵에 한쪽에는 레시틴 2정 분말로, 또 한쪽은 화이버비츠 식이섬유 분말로, 물위에 뜬 기름막위로 골고루 흩뿌려줍니다.

그러면 흩뿌려준 분말이 물위에 뜬 기름을 흡착하여 응고시키면서 계속 아래로 떨어집니다.




왼쪽 레시틴은 벌써 큰 덩어리로 떨어지고 있네요. 기름을 모두 흡착해서요.




가운데 식이섬유(화이버비츠)도 계속 물위에 기름을 흡착하여 밑으로 떨어집니다.

이렇게 레시틴과 식이섬유는 궁극적으로 혈액 내에 있는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중금속 등을 흡착하여 밖으로 배설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각각의 병을 10여차례 흔들어보았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확연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죠?



투명용기를 눞혀봤더니 더 확실한 차이가 나네요.

레시틴이 들어간 토명용기는 기름막이 용기벽에 달라붙지 않고 물에 녹아져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반면 그냥 물에 담긴 기름은 투명용기벽에 빨갛게 기름때가 들러져 있습니다.

이렇게 레시틴은 혈관벽에 붙어있는 기름이나 콜레스테롤을 녹여내어 혈관을 깨끗하게 해줍니다.

댓글등록
김영선님 (1004yyss)
와우 실험을 보니 더 확실하게 알겠네요
2018.02.27 (01:01)
이정숙님 (wjdtnr4)
멋지세요.감사합니다^^
2015.07.11 (05:56)
정기옥님 (jko105)
나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