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 | 제목 | 구매포인트 | 다운수 | 등록일 | 등록인 | 다운 |
2807 | 멋진 화술가 되기(명강의) | 800 | 235 | 2005.02.24 | kkh**** | ||
2777 | 개성 플러스 성격진단(DISC) 테스트(2) | 500 | 138 | 2005.02.17 | zoo**** | ||
2704 | 판매왕 조지라드의 최고의 하루 | 100 | 278 | 2005.01.29 | sh1**** | ||
2698 | 독창적인 이벤트는 백만장자를 탄생시킨다 | 0 | 843 | 2005.01.29 | zoo**** | ||
2487 | 말 잘하는 법칙이 있습니다. | 100 | 119 | 2004.12.31 | sna**** | ||
2473 | 에니어그램 유형별 분석 | 2000 | 40 | 2004.12.30 | par**** | ||
2339 | 일대일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토대이다 | 200 | 48 | 2004.12.07 | ruf**** | ||
2311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설득심리 | 500 | 59 | 2004.12.03 | tru**** | ||
2281 | 협상에서 이기기 위한 101가지 방법 | 0 | 1864 | 2004.12.03 | jjj**** | ||
2267 | 좋은스피치를 하기위한 조건들 | 500 | 80 | 2004.12.03 | jjj**** | ||
2223 | 설득의대가가 되는4가지원칙 | 200 | 58 | 2004.12.03 | sam**** | ||
2190 | 세련된 강의요령(나도 명강사가 될수 있다) | 300 | 211 | 2004.12.03 | 467**** | ||
2144 | 개인 스타일별 성격 조사표 (DISC분석표) | 500 | 63 | 2004.12.03 | sam**** | ||
2129 | 혈액형별 성격유형 및 대인관계 요령 | 300 | 50 | 2004.12.03 | cro**** | ||
2128 | 인맥을 활용한 영업전법 | 500 | 39 | 2004.12.03 | 2sa**** | ||
2122 | 최고의 판매왕 | 700 | 22 | 2004.10.29 | ebi**** | ||
2112 | 고객의 발길을 돌리는 777가지 방법 | 500 | 26 | 2004.10.28 | 2sa**** | ||
2098 | 고객중심 전략 | 0 | 1096 | 2004.11.02 | ebi**** | ||
2087 | 질문의 7가지 힘 | 400 | 32 | 2004.10.23 | ebi**** | ||
2038 | 마케팅, 전화로 승부한다 | 500 | 45 | 2004.10.16 | cop**** | ||
2020 | 내사람을 만드는말 남의 사람을 만드는말(1) | 0 | 2460 | 2004.10.14 | jjj**** | ||
2017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네 개의 열쇠 | 300 | 48 | 2004.10.14 | ebi**** | ||
2014 | 성격타입(DISC)별 대하는 요령(2) | 200 | 83 | 2004.10.14 | ebi**** | ||
2000 | 사람을 간파하는 기술---야마다 오사무지음 | 300 | 37 | 2004.10.13 | 2sa**** | ||
1954 | 비즈니스협상론2(오디오)(1) | 600 | 24 | 2004.10.02 | jjj**** | ||
1916 | 비즈니스협상론(오디오)(1) | 1000 | 31 | 2004.09.25 | jjj**** | ||
1904 | 색깔로 본 성격 그리고 과거 현재 미래 | 200 | 21 | 2004.09.22 | cod**** | ||
1883 | 강력한 리더들의 의사소통 비법 | 300 | 54 | 2004.09.15 | imt**** | ||
1758 | 좋지않은 동기부여방식 4가지와 대응방법 | 200 | 55 | 2004.08.20 | jjj**** | ||
1757 | Presentation Skill | 400 | 98 | 2004.08.20 | jj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