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 | 제목 | 구매포인트 | 다운수 | 등록일 | 등록인 | 다운 |
2046 | 휴먼 마케팅 | 0 | 1665 | 2004.10.16 | dae**** | ||
1777 | 네트워크 마케팅 톱10 2003년 매출현황 | 100 | 97 | 2004.08.26 | syo**** | ||
1730 | 우유이야기 | 500 | 282 | 2004.12.03 | wha**** | ||
1728 | 다단계 업계의 2003년도 현황 | 500 | 51 | 2004.08.14 | hih**** | ||
1640 | 대차대조표(직장,자영업,사업가)(2) | 0 | 730 | 2004.08.02 | koo**** | ||
1543 | 오늘의한국(노무현표지)(2) | 0 | 1668 | 2004.07.16 | jjj**** | ||
1491 | 2003년 후원수당 공식 발표 자료(3개회사 비교)+빅5매출변화(1) | 0 | 444 | 2004.07.26 | koo**** | ||
1407 | 네트워크비즈니스 보상플랜의 구조와 이해(모듈별 분석 기법) | 1700 | 189 | 2004.12.03 | han**** | ||
1269 | YTN뉴스동영상모음(3) | 500 | 322 | 2004.12.03 | ack**** | ||
1216 | 암웨이 비지니스에 중요한 12가지 이론 | 100 | 142 | 2004.05.16 | jih**** | ||
1192 | 네트워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200 | 154 | 2004.05.11 | nol**** | ||
1163 | 우화에서 얻는 교훈 | 0 | 2452 | 2004.04.29 | jih**** | ||
1153 | 장영박사의 자유로 가는 시스템 | 0 | 2592 | 2004.04.25 | hop**** | ||
1145 | 다단계판매의 정의와 서슬 | 700 | 22 | 2004.04.23 | gra**** | ||
1107 | 성경(Bible)과 암웨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의 비교 | 200 | 104 | 2004.04.10 | ton**** | ||
1073 | 2004년 유통학회특별세미나 요약자료 | 800 | 25 | 2004.03.31 | ipu**** | ||
1061 | 네트워크 마케팅업체의 전자상거래 활용에 관한 연구 | 500 | 24 | 2004.03.25 | onl**** | ||
1058 | 사업설명시 보여줄 수 있는 유익한 자료 | 1000 | 101 | 2004.03.23 | dda**** | ||
1055 | 이윤보 교수의 네트워크마케팅 산업의 발전방안 | 500 | 21 | 2004.07.07 | onl**** | ||
982 | 네트워크마케팅의 본질과 비젼 | 0 | 3846 | 2004.02.27 | sam**** | ||
954 | 입소문으로 팔아라 | 100 | 34 | 2004.02.23 | sam**** | ||
947 | 내가 하는 일을 떠들어라 기억시켜라 | 500 | 23 | 2004.02.20 | ebi**** | ||
863 | 미국 공정거래위원회(FTC) 암웨이 판정 보고서(영문) | 1000 | 35 | 2004.02.02 | kkh**** | ||
784 | 변명식 교수의 네트워크마케팅의 현실적 이해 | 2000 | 14 | 2004.01.07 | aw1**** | ||
752 | 윤은기 교수 인터뷰 | 500 | 24 | 2004.01.02 | aw1**** | ||
747 | 이윤보 교수 인터뷰 | 0 | 1042 | 2003.12.30 | aw1**** | ||
746 | 네트워크마케팅 21세기 지식사회의 새로운 대안인가? | 2000 | 29 | 2003.12.30 | aw1**** | ||
745 | 다단계와 네트웍 마케팅 가장 쉽게 아는 법 | 400 | 64 | 2003.12.29 | toh**** | ||
741 | 엄길청 교수 | 2000 | 14 | 2003.12.29 | aw1**** | ||
718 | 네트워크마케팅의 현실적 이해 | 2000 | 14 | 2003.12.24 | aw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