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 | 제목 | 구매포인트 | 다운수 | 등록일 | 등록인 | 다운 |
11533 | 잡스의 PT기법 열가지, 평창 8인에게 배운다 | 100 | 11 | 2011.07.08 | key**** | ||
12233 | 필요할땐 우세요 - 눈물의 선물 | 200 | 11 | 2012.02.02 | big**** | ||
1693 | 표현의 심리학 도미타 타카시 지음 박진희 옮김 | 300 | 11 | 2004.08.10 | imt**** | ||
11832 | 쉬운 안건부터 시작해 Yes받아라(2) | 100 | 11 | 2011.10.04 | kis**** | ||
9095 | 대화시작기술(2)-나를 드러내기 | 300 | 11 | 2009.09.06 | kan**** | ||
13529 | 돈 버는 효과적인 회의 | 200 | 10 | 2016.11.10 | uni**** | ||
8557 | 일상생활 속에서 강의 자료를 찾아라 (1) | 200 | 10 | 2009.03.21 | sou**** | ||
9438 | 화법-유머의 자료1(1) | 300 | 10 | 2009.10.28 | kan**** | ||
9416 | 화법-맞장구치기(1)(1) | 300 | 10 | 2009.10.23 | kan**** | ||
11809 | 마음 건강 첫번째 스트레스 다루기 | 100 | 10 | 2011.09.27 | key**** | ||
7936 | 고객의 마음 속에서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300 | 10 | 2008.10.31 | kan**** | ||
9560 | 유머화법11 | 300 | 10 | 2009.11.15 | kan**** | ||
9274 | 사실로말하는사람,이야기로말하는사람-화법여행 | 300 | 9 | 2009.10.02 | kan**** | ||
397 | 경험 마케팅 | 500 | 8 | 2003.10.02 | Fin**** | ||
1071 | 대화의 정의 와 목적 | 500 | 8 | 2004.03.31 | cha**** | ||
9573 | 유머화법12 | 300 | 8 | 2009.11.17 | kan**** | ||
9468 | 유머화법(1) | 300 | 8 | 2009.11.01 | kan**** | ||
10272 | 갈등을 건설적으로 전환시켜라 | 100 | 8 | 2010.04.28 | kkk**** | ||
8225 | 화 난 사람에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0 | 8 | 2009.01.15 | 555**** | ||
9366 | 이야기 잘하는 사람의 일반 특징 | 300 | 8 | 2009.10.14 | kan**** | ||
8288 | 고객의 범위를 넓혀라(자동차 판매왕 조 지라드) | 300 | 8 | 2009.01.31 | sou**** | ||
9440 | 화법-유머의 자료3 | 300 | 7 | 2009.10.28 | kan**** | ||
9487 | 유머화법(6) | 300 | 7 | 2009.11.05 | kan**** | ||
9417 | 화법-맞장구치기(2) | 300 | 7 | 2009.10.23 | kan**** | ||
9418 | 화법-맞장구치기(3) | 300 | 7 | 2009.10.23 | kan**** | ||
9485 | 유머화법(4) | 300 | 6 | 2009.11.05 | kan**** | ||
9292 | 감각적 자극을 주면서 이야기 하라 | 300 | 6 | 2009.10.07 | kan**** | ||
9248 | 감각적 자극을 주면서 이야기하라 | 300 | 6 | 2009.09.28 | kan**** | ||
9364 | 이야기에는 반성하게 하는 힘이있다 | 300 | 5 | 2009.10.14 | kan**** | ||
9486 | 유머화법(5) | 300 | 5 | 2009.11.05 | k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