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지식포인트 환급제도 변경 안내 (2005년 12월1일부) 글쓴이 : 운영자조회수 : 59902006.02.02 (10:59)

안녕하세요? 인포마당 가족 여러분!

늘 자신의 꿈과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회원님들을 보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저희 인포마당은 회원 여러분들의 사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최선을 다하여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포마당은 디지털 네트워크사업을 선도하는 한국최고의 지식 허브사이트로서, 한국암웨이의  윤리강령과 사업정책을 존중하여 사이트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과대광고 및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는 사전심사제도에 의해 엄격하게 걸러지므로 회원여러분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름아니라 아뢰올 것은 지식포인트에 대한 캐쉬백 건입니다. 최근 본사와 협의하는 중에 지식포인트에 대한 캐쉬백이 자칫 회원들 간에 오해를 불러일으킬 여지가 있다는 조심스러운 의견에 저희 인포마당은 본사의 정책을 100% 수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 회원님들 중 실제로 캐쉬백을 해 가시는 회원님들이 많지 않고, 대부분의 회원님들은 누적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책이나 테이프, 동영상, 자료 다운로드 서비스 등을 구매하시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과거와는 달리 사업에 필요한 제품 구색이 많아졌으므로 회원님들의 마일리지 소진에 불편함이 많이 해소되었으며, 향후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로 구색을 갖춰나갈 생각입니다.

이 점을 유념하셔서 회원님들께서는 적립하신 지식포인트를 인포마당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시는데에 적극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캐쉬백 정책 변경에 대한 너그러운 이해와 사랑을 보내주시면 더욱 힘을 내어 회원님들의 사업발전을 위해 노력해 갈 것입니다. 추워지는 겨울, 건강에 유념하시고 사업에 큰 발전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f. 누적한 마일리지에 대한 현금 캐쉬백은 게시한 싯점부터 불가함을 알려드리며, 누적된 마일리지는 언제든지 인포마당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포마당 대표 정 용 상 배상.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