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게시판
윈도우8.1에서는 결재가 안돼요 글쓴이 : 인포마당조회수 : 7832014.10.14 (17:47) 안녕하세요.

혹시 태블릿PC를 사용하고 계신지요?
태블릿이나 일부 노트북의 경우 해상도가 작게 출시되다보니 팝업창이 가려지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저희가 사이트에서 수정이 가능하면 좋은데 결제화면은 이니시스라는 전자지불업체나 카드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화면이라 개선이 힘듭니다. 이 사항은 저희도 업체에 다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노트북에서 해상도를 높일 수 있다면 해상도를 최대로 높이고 다시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상도 설정은 바탕화면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화면해상도]에서 해상도를 높게 조정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