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료를 구매하시면 10일 동안은 해당자료를 추가 다운받더라도 다시 과금되지는 않습니다.
나의 사무실 - 내가 구매한 자료에서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시 다운로드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회원님의 아이디로는 파일 구매내역이 없는 것으로 보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매내역에 담기지 않았을 경우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았으므로 다시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파일의 저장위치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인터넷창 하단에 저장하기 옆에 세모표 확장메뉴를 클릭하시면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파일 저장위치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