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게시판
주문내역... 글쓴이 : eh2****조회수 : 4272017.12.04 (14:24)

11/29일날 주문을 했는데,

전화로 앵커버터 2개를 추가로 주문했었어요...

그런데... 주문배송조회에 들어가보면 주문내역에 앵커버터는 없네여....

그리고 앵커버터 2개 포함해서 주문금액이 5만원이 넘었었는데,

지금 진행중인 프로모션... '퀸으로 만들었어요' 스티커도 안보내주셨더라구요...OTL

물론 재고소진이 돼서 못보내주신거면 어쩔 수 없지만요...^^;;

지금은 메인화면에 스티커 프로모션이 안뜨는 걸 보니 재고소진이 된 것 같은데...

제가 주문할 당시엔 계속 떴었거든요...^^;;

목록보기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