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Q02021

호두 1/4태 대용량 1kg (캘리포니아산)

20,000원 17,800원
적립금
100원
상품리뷰
322개
배송비
3,000원 60,000원 이상 무료배송
1

배송 안내

CJ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되며, 평일 오후 4시까지 주문 건에 대해 당일 발송 접수가 가능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 발송이 없습니다.)

배송비는 3,000원이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박스 무료배송 상품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무료배송되며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



구매후기

322개
sh****76님 2026-05-21
요거트 토핑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ji****om님 2026-03-20
파이 만들때나 베이커리용으로 자주 삽니다
ha****85님 2025-08-25
호두 쩐내도 안 나고 좋아요~~^^ 믿고 사는 쇼핑몰
2m****07님 2025-03-07
보리빵이나 찹쌀파이 토핑으로 좋아요근사해요
yu****om님 2025-01-17
호투분태 알갱이가 적당한 크기라 좋아요
zz****om님 2024-11-20
견과 특유냄세가 나지 않아괜찮아요 아몬드도 함께 구매했네요^^
ki****22님 2024-10-26
가격도저렴하고 포장도깔끔하고배송도빨라요
zz****om님 2024-10-23
호두도 아몬드도 냄세 안나고 좋습니다!
ki****22님 2024-09-08
가격도저렴하고포장도깔끔해요배송도빨라요
pi****rt님 2024-08-24
씹히는 질감이 좋아서 호두분태랑섞어서 사용하고있어요

상품 Q&A

5개
로그인 후 문의
답변완료 이** 2025.04.09
호두가좋아서계속시켰썻는데...이제쩐내가장난아니네..진짜왠만해야지
관리자 답변2025.04.10

저희 구매내역에는 작년 11월에 구매하신거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호두는 민감하고 조금만 잘못 보관해도 쩐내가 심하게 나는 상품이라 오래된 상품을 취급하지 않을려고 1주일에 한번씩 포장작업을 하고 있어요.
오래 두고 드실경우는 밀봉하여 냉동보관하시고 드실만큼만 따로 담아 두고 드시는게 좋아요.
상품을 받고 바로 드시는데 쩐내때문에 문제가 되는 경우는 저희가 회수하여 상태도 확인하고 수입처에 호두 상태가 문제가 있는지도 체크를 하는데 지금처럼 기간이 좀 지난 경우에는 저희가 처리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답변완료 신** 2024.02.18
호두를 싰는데 쩐내같은.화학약품냄새가 나요2023년 후반기에 샀는데포장일자가 2022.12월 포장이네요아몬드는 괜찮은데호두는 왜그럴까요?버리기아까운데좋은방법 있을까요?
관리자 답변2024.02.19

전화 답변 드렸습니다.

답변완료 전** 2023.01.02
호두 분태 1kg이 두가지 종류던데 1/4크기가 더 작은간가요? 호두파이나 찹쌀케이크에 넣을 건데 분태 사진이나 설명은 같아서 고르기 헷갈리네요..
관리자 답변2023.01.03

호두분태를 파이용으로 파이만들때 사용하실수 있게 잘게 잘라져 있어요. 호두1/4태는 크기가 커서 그냥 드시거나 아니면 좀더 잘라서 케이크나 보리술빵등에 식감과 고소함을 추가하는데 많이 사용하세요. 호두파이를 하실때는 추천하지 않아요 잘라서 사용하시면 부스러기가 많아서 예쁘지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