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see****
제목 각탕기 반품건에 대하여
작성일자 2008.12.05 (21:23)조회수 : 621

안녕하세요.
저는 김향실씨 소개로 각탕기를 주문했었던 김성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직까지 각탕기 수거가 되지 않았는데 참 난감합니다.
각탕기업체에서 전화가 왔을때 이야기를 들어보니 각탕기업체에서는 저와 인포마당 담당자분 사이에 있었던 이야기들을 모르시는 것 같았고 제가 처음부터 사정을 이야기하고 나서야 알았다며 각탕기가 반품되도록 택배업체에 수거요청하겠다고 했는데 그 이후로 3일이 지나도록 수거가 안 되고 있습니다.
처음 제품 받았을때 각탕기 양쪽에 금이 쫙 가서 교환요청 했었고, 교환된 제품도 다리가 깨지고 제품이 전반적으로 문제가 많아서 그냥 반품 요청했는데, 너무 수거를 하러 오지 않아서 다시 인포마당 담당자님께 전화드렸고, 그 후 각탕기업체에서 전화가 왔는데 지금까지의 상황을 모르고 있어서 재차 상황설명드리기까지 했는데, 아직까지 수거를 하러 오지 않으니 점점 실망입니다.
아무리 사람이 하는 일이라고 이해하려고 해 보지만, 점점 제 인내심도 바닥이 납니다.
인포마당 담당자분께서는 이 글 보시는대로 핸드폰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품주문시 기재한 핸드폰번호는 현금영수증발행용으로 기재한 것이고, 연락할 때는 제가 전화로 알려드린 019번호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탕기 업체에서 자꾸 제품주문시 기재한 핸드폰번호로 연락하는 바람에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이 힘이 든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