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화로 답변드렸다시피 대두식품 제조과정에서 제품에 하자가 있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설명드렸다시피 저희가 하자제품에 대해 교환해 드리는 것보다 대두식품 본사쪽에서 사과 받으시고,
최소한의 보상이라도 받으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 본사쪽에 회원님께 전화를 드리라고 연락을 해 놓았습니다.
혹시 본사 피해 보상이 늦어지거나 물건을 빨리 받고 싶으시면 저희쪽으로 전화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님들께서 걱정하시는 바와 같이 인포마당에서는 배기류 등의 제품은 저희쪽에서 변질될 우려가 있으므로 3일에 한번씩 매일 대리점을 통해 신선한 제품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쪽에서 오랜기간동안 재고를 가지고 있어 제품에 변질이 되거나 하는 문제는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 베이킹시장에서 파는 배기류보다 훨씬 신선하다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