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dit****
제목 동영상 실행 문의
작성일자 2009.06.27 (10:07)조회수 : 697

안녕하세요.

유료 결제를 하고 동영상을 보려고 하는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안내에 보니, 전화를 드리면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해주신다고 되어 있는데요
전화 드렸더니 통화가 안 됩니다.
토요일에는 근무를 안 하시는 건가요? 상담 안내에는 그런 말씀이 없으신데요.
제가 평일에는 상담 안내 시간에 컴퓨터를 켜지 못해서 그러는데
혹시 혼자서 동영상 플레이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얼이 있으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니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