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재로그인 으로 인한 불편
작성일자 2010.02.08 (10:33)조회수 : 639

안녕하세요.

iexplore.exe 오류로 인해 창이 닫히는 문제는 여러가가 있습니다.

1. 바이러스에 의한 문제
2. ActiveX 충돌에 의한 문제
3. 여러가지 툴바 설치에 의한 문제

이중에서 1,3번에 의한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알약(무료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네이버 에서 다운받아 설치하신 후,
바이러스 치료를 하신후 알약을 통해 컴퓨터에 설치된 툴바도 모두 삭제하세요.

위 작업을 마치셨다면 컴퓨터를 재시작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계속될 경우 인터넷익스폴로러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는 방법도 추천합니다.

잘 안되실 경우 전화주시면
원격접속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