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회원님의 아이디로 결제내역이 없습니다.
작성일자 2005.08.01 (09:49)조회수 : 907

안녕하세요.

회원님의 아이디(yell***)로 결제하신 내역이 없습니다.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를 받으신다고 해서 결제되는 것은 아니고 인증번호를 결제창에 입력후 결제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아마 회원님의 경우 결제를 완료하지 않으셨던 것 같습니다.
결제요금은 청구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결제여부에 대해서는 해당 휴대폰회사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하셔야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