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동영상 선물하기를 이용하실때 [선물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오류가 뜨나요? 아니면 편지내용을 입력하고 [발송하기]를 클릭하실때 오류가 나오나요?
우선 다음과 같이 인터넷환경을 변경해 보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을 클릭후 옵션창에서 [임시인터넷파일] > [파일삭제] >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 체크] > [확인]하세요. 컴퓨터에 따라 수분동안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위 작업이 완료되면 옵션창에서 [임시인터넷파일] > [설정] > 저장된페이지의 새번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체크, [확인]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12월 중순부터 지식포인트로 선물발송을 하실 수 없게 변경되었습니다. 자유수강권을 가지고 계시면 해당쿠폰수 만큼 무료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경우도 1개월자유수강권이므로 1개월동안 5개는 무료로 선물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