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지식포인트 결제 결과
작성일자 2005.08.16 (10:27)조회수 : 759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께서는 14일 11:25 휴대폰을 이용하여 10,000원 결제를 하였으나 결제도중 에러로 인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에러 이유로는 통신사로부터 결제를 기다리는중 인터넷이 순간적으로 잠깐 끊기거나 회원님께서 결과값이 나타나기전 팝업창을 닫을 경우 또는 바이러스 등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현재 회원님께서 15일 10:37분에 다시 휴대폰을 이용하여 10,000원을 결제하셨으며 이 건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승인되었습니다.

14일분에 대해서는 휴대폰요금에 과금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휴대폰결제 여부에 대해서는 통신사 114로 전화하셔서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