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동영상 안되요 ;;
작성일자 2011.01.11 (11:04)조회수 : 680

안녕하세요.

소리와 영상이 안 맞는 경우는 동영상 코덱이 깨지거나 맞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최신 미디어 플레이어를 설치해 보세요.

그래도 안될경우 아래와 같이 미디어 플레이어 옵션설정을 변경해 보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원격접속요청을 통해 저희가 바로 해결해 드릴 수 있는데 가능하신지요?




* 버퍼링(끊김현상)이 심하거나 재생이 전혀 안될 경우

동영상은 MS사의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웹에서 스트리밍 됩니다.
그런데 코덱이나 미디어플레이어의 옵션이 잘못 변경되어 있는 경우, 레지스트리 등록이 깨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윈도우 왼쪽 하단 [시작] - [실행] 을 선택합니다.
2. 실행창이 보이면 입력창에 reg wmnetmgr.dll 을 입력후 확인
3. DllRegisterServer 성공적으로 등록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 납니다.

* 비스타 이용자의 1번을 아래 방법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시작] - [모든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명령프롬프트]를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4. 윈도우 [시작] - [실행] 을 다시 선택합니다
5. 실행창이 보이면 입력창에 wmplayer 를 입력후 확인하면 미디어플레이어가 실행됨
6. 미디어플레이어에서 [도구] - [옵션, 또는 기타옵션]을 선택합니다.
7. 옵션창 [플레이어]에서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무시)를 체크 합니다.
8. 옵션창 [파일형식]에서  [모두선택] - [적용]
9. 옵션창 [네트워크]에서 RTSP/TCP, HTTP에 대해 체크 합니다.
10. [적용] - [확인]후 미디어플레어를 닫는다
11. 인포마당에서 동영상을 다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 비스타의 경우 미디어플레이어 옵션중 파일형식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 비스타 이용자께서 위와 같이 하였는데도 안보일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을 선택한다.
2. 옵션창에서 [고급]메뉴를 선택한다.
3. 기본설정 복구에서 [원래대로]를 선택후 [적용] - [확인]을 선택한다.
4. 인터넷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인포마당을 방문하여 동영상을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