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작성일자 2005.09.14 (18:43)조회수 : 641

안녕하세요. 회원님...

많은 회원분들께서 휴대폰 결제시 인증번호를 입력후 최종 [확인]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도 이와 같은 경우인것 같습니다.

회원님의 경우도 결제 절차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인증번호를 여러번 받는다고 하여 돈이 청구되지는 않습니다.

회원님의 결제되지 않은 내역 통신사와 결제사를 직접 방문하여 확인한 결과이므로 청구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직접 확인하고자 할 경우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고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이메일주소로 승인되었다는 메일이 전송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