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안한 미래
- 내일 비가 올 확률이 95% 이상이라면 당연히 우산을 가지고 나가야 안전하다.
- 우리의 미래가 불안정해질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을 모두가 알면서도 대책이 없다.
- 현대 사회는 저축보다는 소비하게 만드는 사회이므로 저축에 의한 부의 축적은 근원적으로 불가능
- 부동산 임대업이 성행하나 일반인으로서는 접근이 어렵고 부동산 폭락의 경우 큰 손실 위험
2. Y=X2의 의미(Y = 자기의 봉급, X = 자기가 버는 돈)
* 직장인 (Y=√X)
- 자기가 버는 돈의 루트 값 정도를 가져감
- 자기 봉급의 3∼10배를 벌어주어야 함
* 자영업,전문직 (Y=X)
- 자기가 번 만큼 가져간다
* 사업가/임대소득자/네트워크 마케팅 (Y=X2)
- 작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고소득을 얻는다<지렛대의 원리(고용인 이용, 부동산 임대)>
3. 네트워크는 큰 자산
- 명문학교의 입학 경쟁률이 치열한 이유는 출세의 척도가 되는 인맥 형성 용이하기 때문.(인맥=네트워크)
- 최근의 인기업종은 네트워크 관련업이다(SK텔레콤, 정보통신부, Daum)
- 네트워크 마케팅 : 구매 스타일 중 가장 많은 사례가 구전에 의한 것, but 일반기업은 구전고객을 활용할 수 있는 system이 없음
4. 네트워크 마케팅이 정답이다
- 일반적인 직장인의 life-cycle 로는 정년 퇴임후 자유로운 생활이 불가능하다.
- 뭘해야 하는지만 안다면 그리고 확실하다면 누구든지 할 것이지만 모르기 때문에 포기하고 산다.
- 특출난 개인의 능력으로 엄청난 부를 얻는 사람도 있으나 그들은 정말 극소수 특별한 사람들이다.
- 누구나 편안하게 살수 있는 권리가 있다. 암웨이 네트워크 방식을 활용한다면 그 것이 가능하다
- 암웨이 네트워크마케팅의 장점
① 진입/철수비용이 없다
* 자영업(식당등)은 매출 부진시 계속할 수 없고(고정비용) 끝까지 직장생활을 한다는 것도 불가능
* 그러나 네트워크 마케팅은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최악에 그만두더라도 큰 손실이 없다
②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한다.
* 초기 일정기간까지는 별 소득이 없으나 시간이 지나면 기하급수적으로 커진다(Y=X2)
* 친구를 사귈 때에는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
③ 상속이 가능하다
④ 전세계로 사업이 가능하다
- 준비를 하라
* 무엇인가 해야만 한다는 것은 확실하다. 현재 상황이 지속되면 비를 맞을 확율은 매우 높다
* 여러 가지 사업을 나열하고 잘 되었을 때와 잘못 되었을 때의 결과를 비교 분석 검토하라
* 개인적으로 검토 결과 네트워크 마케팅 만한 것이 없더라
- 평범한 일반인이라면?
* 만약 이건희 회장이라면 삼성전자를 경영하는 것이 개인적으로나 국가적으로 바람직하다
* 대토지 소유자라면 어떻게 농사를 잘 지을 것인가 고민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
* 그러나 평범한 일반인이라면 네트워크 마케팅이 가장 바람직하다
- 왜 잘사는 사람들은 수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고 왜 일반사람들은 그렇지 못한 것일까? 노후에 안정적인 삶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암웨이"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