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명함] 휴가로 인한 일정안내
작성일자 2014.07.29 (13:31)조회수 : 1,074

안녕하세요.

인포마당의 온라인 서비스나 상품배송업무는 직원들이 순차적인 휴가로 인해 차질없이 진행될 예정이나 명함서비스의 경우 담당직원 및 인쇄업체의 휴기기간에는 약간의 차질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명함을 신청하시는분들께서는 꼭 아래 일정을 참고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인포마당 담당직원 출장업무 기간 : 8월15일 ~ 24일

인쇄업체와 시간을 맞추어 회원님들께 최대한 불편함이 가지 않도록 일정을 잡았어야 했는데 부득이하게 일정이 위와 같이 잡혔습니다. 이 기간동안은 회원님들께서 결제-샘플선택은 가능하지만 이후의 시안확인-수정-인쇄작업은 8월25일부터 진행 됩니다.

위 기간동안 명함이나 스티커를 신청하신 분께는 제품카다로그에 붙이는 제품스티커(핑크색 요약버전)-2,200원을 무료 증정 합니다. 사은품은 명함과 함께 출고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