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의 아이디로 관람한 결과 관람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아 회원님의 컴퓨터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서버에서 관람로그 파일을 확인한 결과 컴퓨터에서 관람시 플레이어를 두개 구동하며 끊어 버리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잘못 설치되어 있거나 바이러스에 의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게시판]을 보시면 [Windows MediaPlayer 설치 방법]의 글을 참조하여 기존에 설치된 미디어플레이러를 삭제하신 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abnkorea.co.kr에 로그인 하시면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바이러스를 무료로 체크하고 치료할 수 있는 백신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해 보신후 잘 안되시면 다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