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 hel**** |
제목 | 8월7일~12일간 명함 신청시 참고사항 |
작성일자 | 2015.08.07 (14:59)조회수 : 566 |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들은 가족분들과 함께 시원한 곳으로 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요?
저희는 택배때문에 직원모두가 한번에 휴가를 갈 수가 없어서 돌아가면서 휴가를 가고 있답니다.
때문에 휴가기간에도 회원님들께서 주문하신 택배발송 업무는 정상적으로 출고해 드리고 있어요^^
하지만 명함과 스티커의 경우 해당직원이 아니면 처리할 수 없는 업무라서 직원 휴기 기간동안은 신청접수만 받습니다.
디자인 작업은 휴가를 마치고 최대한 빨리 작업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간 : 8월7일(오후5시 이후) ~ 8월12일까지
- 위 기간동안 신청하신 분들께서는 결제후 샘플을 선택해 놓으시면 13일부터 시안작업해서 휴대폰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