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보내신 메일에 서버에서 전송결과를 확인한 사항입니다.
8월19일 유**님께 발송한 두건의 이메일은 이메일주소 elizabethjiii라는 계정이 yahoo.com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나타나 전송에 실패한 것 같습니다. 정확한 스펠링을 확인하신 후 다시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같은날 19일 이**님께 보내신 이메일은 정상적으로 수신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혹시 받는분께서 스펨등록을 높게 설정해 놓아서 스펨으로 처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편지를 삭제하신 후 다시 발송해 보시기 바라며 그래도 수신이 안될경우 스팸편지함을 확인해 보도록 권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