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 | 제목 | 구매포인트 | 다운수 | 등록일 | 등록인 | 다운 |
1318 | 고객을 꾸준히 관리하라(2) | 200 | 247 | 2004.06.07 | jih**** | ||
3296 | MP3-한창호 사장님의 사업진행방법 | 500 | 245 | 2005.06.30 | kor**** | ||
13305 | 소비자관리 노트(3) | 100 | 245 | 2014.09.25 | 105**** | ||
768 | 코아양성과정 진행방법과 스폰서의 역할(1) | 500 | 245 | 2004.01.05 | gof**** | ||
7504 | 성공의8단계(파워포인트)(6) | 300 | 243 | 2008.07.29 | tok**** | ||
4763 | 사업설명시 유의사항(8) | 600 | 241 | 2006.06.05 | igo**** | ||
5483 | 성공의 8단계-김혜련리더님의강의(1) | 300 | 241 | 2007.02.01 | min**** | ||
4320 | 집중적인 목표관리 양식(1) | 300 | 240 | 2006.02.22 | kim**** | ||
3728 | 능력있는 다운라인 리더 만들기 | 300 | 239 | 2005.09.16 | lko**** | ||
2301 | 방법론(How) : NUTS & BOLTS(2) | 500 | 239 | 2004.12.03 | cho**** | ||
1605 | [장영]네트워크 마케팅 성장플랜 | 1500 | 236 | 2004.07.24 | joy**** | ||
1442 | 주간사업계획서 | 100 | 236 | 2004.06.29 | sky**** | ||
2980 | 9CORE 체크표(4) | 100 | 236 | 2005.04.06 | m03**** | ||
5803 | 각종 스피치 예문(핀성취 및 애프터미팅 시) | 500 | 235 | 2007.05.20 | yss**** | ||
13188 | Amway의 시스템 통과하기(체치기)-PPT자료(2) | 300 | 234 | 2014.04.13 | tok**** | ||
8097 | 명단작성, 접촉과 초대,사업설명(5) | 300 | 234 | 2008.12.05 | sou**** | ||
4908 | Follow Up & Follow Through (후속조치 및 지속적 후원)(2) | 300 | 233 | 2006.07.30 | den**** | ||
1449 | 사업에 필요한 모든이미지자료(1) | 500 | 233 | 2004.07.01 | jjj**** | ||
1273 | Nuts & Bolts 강의자료 | 700 | 232 | 2004.05.29 | hih**** | ||
6123 | 홈미팅진행 | 200 | 231 | 2007.08.15 | kth**** | ||
6250 | 소비자를 제대로 알면 미래가 보인다(2) | 200 | 230 | 2007.09.13 | pro**** | ||
6932 | 접촉과 초대및 후속조치의 모든것(3) | 600 | 230 | 2008.02.19 | imt**** | ||
5624 | 월간 사업계획서 | 0 | 230 | 2007.04.02 | rob**** | ||
10831 | 암웨이 비즈니스 - 자기경영노트(14) | 500 | 229 | 2010.09.25 | goo**** | ||
7290 | 고객관리 명단& 주문(7) | 200 | 229 | 2008.05.24 | jin**** | ||
7259 | 성공자들의 접촉과 초대시 대화(1) | 500 | 229 | 2008.05.20 | gun**** | ||
7779 | 파트너들을 사업설명 전문가로 만들어야 한다.(1) | 300 | 228 | 2008.10.01 | sou**** | ||
1603 | 사업초기 3개월 프론트 지원 체크리스트(1) | 700 | 225 | 2004.07.28 | jjj**** | ||
971 | 9Core - 사업성공의 비결 | 300 | 224 | 2004.02.24 | sam**** | ||
4691 | 명단작성양식(1) | 300 | 223 | 2006.05.18 | kl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