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 | 제목 | 구매포인트 | 다운수 | 등록일 | 등록인 | 다운 |
9573 | 유머화법12 | 300 | 8 | 2009.11.17 | kan**** | ||
9121 | 대화시작기술(4)-화제를 이어가는 기술 | 300 | 14 | 2009.09.10 | kan**** | ||
9485 | 유머화법(4) | 300 | 6 | 2009.11.05 | kan**** | ||
9487 | 유머화법(6) | 300 | 7 | 2009.11.05 | kan**** | ||
9439 | 화법-유머의 자료2 | 300 | 4 | 2009.10.28 | kan**** | ||
11896 | 이미지 메이킹, ppt | 200 | 33 | 2011.10.30 | uni**** | ||
12325 | 말버릇 하나로 인생이 바뀐다.pdf | 300 | 50 | 2012.03.05 | uni**** | ||
9574 | 유머화법13 | 300 | 18 | 2009.11.17 | kan**** | ||
10918 | 성공하는 사람들의 스피치 리더십 - ppt자료 | 300 | 51 | 2010.10.23 | dct**** | ||
11464 | 감성 커뮤니케이션이 사람을 움직인다.pdf | 100 | 27 | 2011.06.01 | uni**** | ||
11438 | 헬렌 켈러 감사 | 200 | 30 | 2011.05.19 | aud**** | ||
10272 | 갈등을 건설적으로 전환시켜라 | 100 | 8 | 2010.04.28 | kkk**** | ||
9364 | 이야기에는 반성하게 하는 힘이있다 | 300 | 5 | 2009.10.14 | kan**** | ||
9365 | 이야기에는 의미의 울림이 있다 | 300 | 4 | 2009.10.14 | kan**** | ||
9366 | 이야기 잘하는 사람의 일반 특징 | 300 | 8 | 2009.10.14 | kan**** | ||
10087 | 장자로부터 배우는 소통의 지혜 | 0 | 479 | 2010.03.28 | uni**** | ||
11809 | 마음 건강 첫번째 스트레스 다루기 | 100 | 10 | 2011.09.27 | key**** | ||
8225 | 화 난 사람에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0 | 8 | 2009.01.15 | 555**** | ||
8266 | 설득력을 키우는 방법 | 100 | 16 | 2009.01.27 | sou**** | ||
8288 | 고객의 범위를 넓혀라(자동차 판매왕 조 지라드) | 300 | 8 | 2009.01.31 | sou**** | ||
7522 | 성공을부르는좋은인상 관리법 | 200 | 39 | 2008.08.05 | 748**** | ||
7931 | 비즈니스 기본 매너 | 500 | 39 | 2008.10.30 | lko**** | ||
7936 | 고객의 마음 속에서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 300 | 10 | 2008.10.31 | kan**** | ||
4989 | 설득에 관한 글 모음 | 500 | 140 | 2006.08.28 | lko**** | ||
7795 | 자기 자신부터 설득하라(남을 설득하는 방법) | 100 | 33 | 2008.10.04 | sou**** | ||
7359 | 알파고객을 잡아라 책 요약 | 0 | 198 | 2008.06.15 | ica**** | ||
6539 | 굉장한 스피치를 하는 방법 | 0 | 1980 | 2007.10.30 | hoh**** | ||
4659 | 협상의 법칙 242 | 800 | 37 | 2006.05.05 | kkh**** | ||
4621 | 성공하는 사람들의 말하기 법칙 11가지 | 300 | 49 | 2006.04.20 | kco**** | ||
4650 | 거절평균의법칙 | 0 | 2570 | 2006.04.30 | jw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