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hel****
제목 [프로모션-종료] 쇼핑몰 15만원 이상 구매시
작성일자 2014.07.28 (09:58)조회수 : 1,430

프로모션이 마감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 주문합계가 15만원 이상일 경우 신간도서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도서명 : 성공영업, 시스템으로 승부하라
프로모션기간 : 2014년 7월 28일 ~ 선착순 15명 마감
대상 : 쇼핑몰에서 15만원 이상 주문시




책소개

영업, 세일즈는 사실 다른 어떤 직업보다 아주 멋진 직업이다. 고객이 왕이라는 사실, 현장에 모든 문제와 답이 있다는 사실을 가슴으로 느끼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해서 끝없이 도전한다면 성공 스토리의 참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영원하리라 믿었던 고객이 단 한 번의 실수로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나는 현실이나 조그마한 실수로 자신의 브랜드에 큰 피해를 주는 현실은 많은 세일즈맨들을 고민에 빠지게 만들기도 한다.

이 책은 바로 이러한 세일즈맨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지침서로서 결코 손색이 없다. 이 책은 50대의 평범한 저자가 15년간의 현장 경험을 통해 몸소 경험한 것들을 담았다. 이를 통해 슬럼프 없이 꾸준히 성과를 유지하는 해답은 스스로의 의식 관리와 자기 계발에 있다고 말한다.


+ 저자소개

저자 : 임종익
포항에서 태어나 대학을 졸업하고 능력수학연구회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한 후 수학 전문 학원과 입시 학원을 운영했다. 그 후 암웨이 에메랄드 핀을 획득하고, 알리안츠 생명에 입사해 본격적으로 보험영업에 뛰어들었다. 알리안츠 생명에서 자신만의 영업 시스템과 기본에 충실한 영업으로 생명보험협회에서 수여하는 우수 인증 설계사가 되었으며, 현재는 삼성생명 신화법인 포항지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조직 확장과 관리는 물론 신규 고객 발굴 과 신규 계약으로 현장 감각을 계속 유지하면서도 틈틈이 동기부여가 필요한 회사, 대학, 협회 등에서 취업, 창업, 세일즈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사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신문사에 재무 설계에 관한 글도 기고하고 있다.


+ 목차보기

-추천사
-서문

1장 | 꿈을 꾸고, 말하라
모든 것은 꿈에서 비롯된다 /꿈의 크기가 성공의 크기를 좌우한다 / 꿈은 생명력을 지녔다 / 꿈과 목표의 차이를 인식하라 / 꿈을 좇아 실행하라 / 꿈을 형상화하라 / 꿈을 기간별로 계획하고 발산하라 / 꿈을 절대 포기하지 마라

2장 | 결단하라
얻으려면 비워라 / 결단 목록을 만들어라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 / 사고를 변화시켜라 / 바로 실행하라 / 선택했으면 집중하라

3장 | 꿈을 공유할 고객 리스트를 확보하라
고객 리스트는 왜 만들어야 하는가 / 절대 섣불리 판단하지 마라 / 고객 리스트, 가장 가까이서부터 찾아라 / 고객 리스트를 확장하고 보완하라 / 고객 리스트를 적는 방법과 우선순위 정하기

4장 | 실행이 답이다, 고객과 접촉하라
고객과 사전 약속을 정하라 / 전화로 사전 약속 잡는 법 / 약속 장소를 정하는 요령 / 복장 및 좌석을 선택하는 요령 / 편지를 활용하는 법 / 이메일 및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법

5장 | 상품과 비즈니스를 열정적으로 설명하라
먼저 고객의 말을 경청하라 / 칭찬으로 마음의 빗장을 열어라 / 상품과 비즈니스를 설명하라 / 직업별 설명 방법 1 : 보험 상품 설명하기 / 직업별 설명 방법 2 : 리쿠르팅 하기 / 무조건 팔아야 한다 / 다시 만날 약속을 하라

6장 | 계속적인 만남을 통해 성과를 도출하라
끈질김과 끈기의 차이는 무엇인가 / 계속된 만남에서 무엇을 얻을 것인가 / 무한한 신뢰 관계를 형성하라 / 계속적 만남에서 꼭 해야 할 것들 / 상품 설명을 위한 화법 / 리쿠르팅을 위한 화법 / 교육을 곧장 행동으로 옮겨라 / 작은 것도 그냥 지나치지 마라

7장 | 멘토와 상담하라
먼저 배우기를 청하라 / 당신의 멘토를 만들어라 / 솔직하라 /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라 / 튼튼한 조직, 상담으로 만들어라

8장 | 성공 시스템을 복제하라
당신의 멘토를 복제하라 / 조직 구성원에게 당신을 복제하라 / 복제를 통해 삶과 비즈니스를 바꿔라

-맺음말
-성공 영업 8단계 시스템 실행 순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