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 * | 제목 | 구매포인트 | 다운수 | 등록일 | 등록인 | 다운 |
553 | 고객관리및F/up을 위한 엑셀도구 | 100 | 314 | 2003.12.26 | pjt**** | ||
2870 | 덱스터 예거의 대인관계기술 | 200 | 189 | 2005.03.07 | cla**** | ||
1449 | 사업에 필요한 모든이미지자료(1) | 500 | 233 | 2004.07.01 | jjj**** | ||
3768 | 인포메이션 팩 활용방법 | 600 | 191 | 2005.09.27 | kks**** | ||
923 | 그룹매출증식 | 200 | 366 | 2004.02.16 | ari**** | ||
313 | 행사음악 목록(1) | 1000 | 295 | 2003.08.22 | cad**** | ||
3186 | 9Core의 중요성과 실천요령(2) | 300 | 371 | 2005.05.28 | dtw**** | ||
1115 | 고객 관리 카드(제품과 Tool을 같이 관리할 수 있음)(5) | 100 | 350 | 2004.04.12 | wow**** | ||
3427 | 홈미팅 개최요령(총괄) | 500 | 373 | 2005.07.22 | kks**** | ||
454 | 휴대용 STP의 중요성 15단계 (7) | 500 | 259 | 2003.10.13 | now**** | ||
8290 |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목표설정이 중요한 이유(6) | 0 | 1477 | 2009.02.01 | sou**** | ||
2383 | 통신 마케팅 방법(1) | 0 | 431 | 2004.12.15 | sna**** | ||
768 | 코아양성과정 진행방법과 스폰서의 역할(1) | 500 | 245 | 2004.01.05 | gof**** | ||
1771 | 초기사업자를 위한 사업방법에 대한 안내서(1) | 500 | 173 | 2004.08.25 | syo**** | ||
9236 | 9-CORE 강의자료(9) | 0 | 1117 | 2009.09.25 | moo**** | ||
1318 | 고객을 꾸준히 관리하라(2) | 200 | 247 | 2004.06.07 | jih**** | ||
2327 | 컨택전 오프닝 자료 | 1200 | 164 | 2004.12.06 | bki**** | ||
8052 | 3%에서 에메랄드까지 성취 로드맵(8) | 600 | 368 | 2008.11.25 | khy**** | ||
4094 | 매출분석 엑셀시트 | 0 | 1262 | 2005.12.30 | lee**** | ||
4691 | 명단작성양식(1) | 300 | 223 | 2006.05.18 | kli**** | ||
4445 | 후속조치와 지속적인 후원(3) | 400 | 249 | 2006.03.14 | kco**** | ||
615 | 최초 3개월 사업진행 사항 체크리스트(다운파트너용) | 300 | 332 | 2003.11.21 | jed**** | ||
7638 | 다이어리(공통)-꿈의시각화(2) | 0 | 1388 | 2008.09.02 | sme**** | ||
756 | SP도전 의미와 SP성취를 위한 노하우(KNOW-HOW) | 1000 | 293 | 2004.01.11 | gof**** | ||
5857 | 건강상담 & 아토피 진단 양식(3) | 600 | 219 | 2007.06.03 | hwa**** | ||
211 | 목표달성을 위한 PV계획표(1) | 0 | 655 | 2003.08.29 | tru**** | ||
1125 | 시스템의 올바른 인식(1) | 0 | 1191 | 2004.04.13 | zoo**** | ||
117 | Nuts & Bolts(책) 정리 | 0 | 1358 | 2003.07.04 | scc**** | ||
3728 | 능력있는 다운라인 리더 만들기 | 300 | 239 | 2005.09.16 | lko**** | ||
973 | Why A/W 및 드림빌딩(3) | 300 | 278 | 2004.02.24 | sam**** |